ㄴ호주생활꿀팁

호주 시드니 비오는날 베트남 쌀국수 버우드맛집/버우드카페 추천

nabi2030 2022. 2. 27. 12:08
728x90


시드니는 계속 비가 오는데
비오는날은 집에있는게 최고지만
한달내내 그렇게 있긴 싫어서 급 나가게 됨


비오니 멀리 가긴 싫고 버우드로 고고싱
버우드는 중국식당들이 많고 마라탕맛집도 많지만 오늘은 쌀국수가 먹고 싶었다 !
그래서 찾게 된 Yang’s Dumpling



무려 메뉴판에 한글이 있다 !!!

가격도 착한편에 한글이있으니 더 쉽게 고를 수 있는 장 점 💚
식당내부는 작고 오래된 맛집비주얼의 인테리어인데
2층은 화장실있고 별 거 없다
손님은 회전율이 빠른 거 같았다 금방먹고 바로바로 나가는 식 ?

치킨쌈이랑 땅콩소스 ~~

내가 시킨 소고기쌀국수 ! Rare beef
국물이 찐한 스타일은 아니고 깔끔한 편
그리고 고수가 기본으로 들어있으니 싫으신 분은 미리 빼달라구하세용 ^_^

후식으로 간
Roji monster ice cream 모찌가 아니고 로찌라고 읽는거 맞는가….? 아무튼 여기예전부터 가고싶었던 곳인데 이제야 가본다
웨스트필드 맞은편. 위치가 아주 좋은 편ㅎㅎ

여기대표디저트인 아이스크림은 맛정하고 토핑2개 정하면 된다

마실 게 필요할 거 같아 차를 시켰다

아기자기 깔끔한 내부 ! 다 동양인들이 있었다 ㅋㅋㅋ
앉아서 먹는 좌식 테이블도 있다
이 얼마만에 오는 깔끔한 인테리어가있는 카페인지
맘편하게 앉아있다갈수있는 구조라 너무 맘에들었다

맛은 그럭저럭 ! 가격은 14불 🤭
음 결온은 별점 3.5 주고 싶다 5점만점에 ㅎ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