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호주생활영어

[팟캐스트 일빵빵]35.내가 질문해도 될까요? 부탁해도 될까요? Can I ask~? 영어표현

nabi2030 2021. 9. 28. 08:40
728x90

오늘 회화패턴은 내가 질문해도 될까요? 내가 ~부탁해도 될까요? 표현입니다 

제 블로그 자주 놀러오셔서 공부도 하시고 꿀팁도 얻어가시구 소통하고 싶은데 부탁해도 될까요? ㅎㅎㅎㅎ

 

1.내가 질문해도 될까요? 내가 ~부탁해도 될까요? 

Can I ask ~? 

ex).

1.내가 물어볼 수 있을까요?

Can I ask a question? Can I ask you a question?

 

2. 내가 뭐 좀 물어봐도 될까요?

Can I ask you something?

 

3. 제가 부탁할 수 있을까요?

Can I ask you a favor?

 

4. 제가 당신에게 그것에 대해서 생각해보라고 부탁해도될까요?

Can I ask you to think about it? 

 

5. 조용히 해달라고 부탁해도될까요?

Can I ask you to be quiet?

 

6. 나하고 같이 가달라고 부탁해도 될까요?

Can I ask you to come with me?

 

7. 당신 소개 부탁해도 될까요?

Can I ask you to introduce yourself?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