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호주생활영어

[팟캐스트 일빵빵]34. 내가 ~가져갈 수 있나요? 내가 ~데려갈 수 있나요? Can I take ~? 영어표현

nabi2030 2021. 9. 28. 08:24
728x90

오늘 회화 표현은 내가 ~ 가져갈 수 있어요? / 내가 ~데려갈 수 있어요? 입니다 

1. 내가 ~ 가져갈 수 있어요? / 내가 ~데려갈 수 있어요?

Can I take ~ ?

ex).

1. 내가 여기서 버스 탈 수 있어요?

Can I take a bus here?

 

2. 메모 좀 남길 수 있을까요?

Can I take a message?

Can you take my message? 

 

3. 내가 너를 집으로 데려갈 수 있을까요? 

Can I take you home? 

 

4. 당신 사진 좀 찍을 수 있을까요? 제가 사진 찍어드릴까요?

Can I take a picture of you? Can I take your picture?

 

5.제 사진 좀 찍어주실래요?

Can you take a picture of me? Can you take my picture ? 

 

6. 저 코트 좀 벗을 수 있을까요?

Can I take off my coat?

 

7. 제가 그거 처리해드릴까요?

Can I take care of it?

 

8. 제가 데이트 신청할 수 있을까요?

Can I take you out?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