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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주생활꿀팁] 호주 캠핑 용품 판매 사이트 Snowys Outdoors 온라인에서 콜맨 coleman 캠핑테이블,의자 주문 후기 (2) 파손제품 불량품 교환,환불 컴플레인 영어이메일 보내기

nabi2030 2023. 4. 20. 10: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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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에 포스팅에서 Snowys 에서 제가 주문한 coleman 캠핑용품이 데미지 있는 채로 왔던 거..기억하시죠?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확인해주세요 T_T

 

 

https://lifedairy2030.tistory.com/420

 

[호주생활꿀팁 -캠핑용품] 호주 캠핑 용품 판매 사이트 Snowys Outdoors 온라인에서 콜맨 coleman 캠핑

호주는 4월 중순이 되면서 가을로 접어들고 있어요. 호주에 사시는 많은 분들이 아마 2주 전 이스터홀리데이 때 캠핑을 많이 가셨을 것 같아요~ 저도 부랴부랴 급하게 홀리데이 한 주전에 간단한

lifedairy2030.tistory.com

 

 

 

 

그 후 불량제품에 대한 컴플레인을 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snowys 고객센터는 전화와 이메일로 운영되고 있는데 전화는 SA주 시간에 맞춰서 해야하나봐요. 

하지만 이런 컴플레인은 *기록으로 증거를 남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메일로 보냅니다.

 

 

 

 

컴플레인 이메일은 간단하게 내용증명 할 사실과 내가 요구하는 것을 적으면 됩니다.

구구절절 내 기분나쁜 점과 감정적인 것들을 적을 필요없어요

 

내 주문번호는 # 
내가 주문한 제품명 ~~~
어떠한 불량 상태로 왔다
그래서 너가 새로 보내주겠어? 그게 안된다면 부러진 제품에 대해 부분환불 가능해?
빠른 답장 부탁해 


Dear, 

My order number is #______
I ordered ______from your website and I received it today. 
But, I found lots of damages and products delivered as broken. [ attached files ]
Could you please send me another one? If resending is impossible, can I get a partial refund for broken one? 
Prompt process would be appreciated as the item is needed urgently. 
/ 사진첨부 /

Thanks
본인이름, 

 

#제품환불영어이메일#제품교환영어이메일#물건상품컴플레인영어이메일

 

 

 

이렇게 컴플레인 메일은 보내놓은 상태구요.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이 불량이나 데미지가 있어서 교환, 부분환불, 컴플레인 등을 해야 할 경우에는 제가 사용한 영어이메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품을 아예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데미지가 있다면 전체 환불을 요청할수도 있겠지만

무리하게 전체 환불은 요청을 하면 오히려 튕길 수 있으니 적절한 선에서 부분환불해줄 수 있냐고 하는 게 좋아요.

또 메일을 적을 때 내가 기분나쁘다고 무례하게 적지말고 감정을 뺀 상태에서 상황을 설명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게 빠른 해결 방법 중 하나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아래에 예시 더 보여드릴게요 

 

 

[파손된상품 제품 새상품 교환, 환불, 부분환불 요청 영어 이메일]

 

1. 부분환불요청

Dear customer service,

My order #주문번호 placed on 주문날짜.
_ 날짜에 주문한 _주문번호 입니다.

I received wrong/ damaged item, but I prefer to keep the item.
잘못 된 / 파손 된 상품을 받았지만 그냥 물건을 갖고 싶습니다.

If possbile, I'd like to partial refund for the item.
가능하다면, 물건에 대한 부분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I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Thanks
작성자이름, 

 

 

2. 결함이 있는 파손된 상품을 새상품으로 교환요청 시  

Dear customer service,
 
Hi, I'm contacting you regarding my order #주문 번호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관련해서 연락드립니다.
 
I have received above order but there is a problem.
주문한 물건을 받았으나 문제가 있습니다.
 
The “제품명”  [ arrived damaged. / is defective.]
이 제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결함이 있네요. 
 
I have attached images of this problem for you to inspect.
문제 확인을 위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I will definitely need to have it exchanged for a new one. /  I would like to get a refund. 
상품을 반품 후 새 상품으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Please look into this problem and help me resolve this issue.
문제 확인 후 해결방안을 알려주세요. 
 
Thank you.
감사합니다.

 

3. 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을 때 또는 파손된 상품일 때 반품 후 새상품 교환 요청 시 

Dear customer service,

My order #주문번호 placed on 주문날짜.
_ 날짜에 주문한 _주문번호 입니다.

I received wrong item. 
저는 제가 주문했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 혹은 파손된 상품일 경우 아래참고 )

I received damaged item, it's 제품명 
저는 파손된 상품을 받았어요. 제품명은 _ 입니다.

I'd like to return damaged item and [ get a refund/ exchange it ]
손상된 제품을 반품하고 [ 환불 / 다시 새상품교환 ] 하고 싶어요.

Please send me prepaid return label via email.
이메일로 리턴 라벨을 보내주세요. 

* 리턴라벨 받으면 프린트해서 우체국가서 반송시키면 됩니다.

Thanks
이름,

 

 

 

답장오면 다시 업로드 할게요 ~~

다음 편에서 봐요 see y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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