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ㄴ호주 생활 꿀팁

[호주생활꿀팁] 호주 캠핑 용품 판매 사이트 Snowys Outdoors 온라인에서 콜맨 coleman 캠핑테이블,의자 주문 후기 (2) 파손제품 불량품 교환,환불 컴플레인 영어이메일 보내기

by nabi2030 2023. 4. 20.
728x90

앞에 포스팅에서 Snowys 에서 제가 주문한 coleman 캠핑용품이 데미지 있는 채로 왔던 거..기억하시죠?

안 보신 분들이 있다면 확인해주세요 T_T

 

 

https://lifedairy2030.tistory.com/420

 

[호주생활꿀팁 -캠핑용품] 호주 캠핑 용품 판매 사이트 Snowys Outdoors 온라인에서 콜맨 coleman 캠핑

호주는 4월 중순이 되면서 가을로 접어들고 있어요. 호주에 사시는 많은 분들이 아마 2주 전 이스터홀리데이 때 캠핑을 많이 가셨을 것 같아요~ 저도 부랴부랴 급하게 홀리데이 한 주전에 간단한

lifedairy2030.tistory.com

 

 

 

 

그 후 불량제품에 대한 컴플레인을 하기 위해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snowys 고객센터는 전화와 이메일로 운영되고 있는데 전화는 SA주 시간에 맞춰서 해야하나봐요. 

하지만 이런 컴플레인은 *기록으로 증거를 남기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이메일로 보냅니다.

 

 

 

 

컴플레인 이메일은 간단하게 내용증명 할 사실과 내가 요구하는 것을 적으면 됩니다.

구구절절 내 기분나쁜 점과 감정적인 것들을 적을 필요없어요

 

내 주문번호는 # 
내가 주문한 제품명 ~~~
어떠한 불량 상태로 왔다
그래서 너가 새로 보내주겠어? 그게 안된다면 부러진 제품에 대해 부분환불 가능해?
빠른 답장 부탁해 


Dear, 

My order number is #______
I ordered ______from your website and I received it today. 
But, I found lots of damages and products delivered as broken. [ attached files ]
Could you please send me another one? If resending is impossible, can I get a partial refund for broken one? 
Prompt process would be appreciated as the item is needed urgently. 
/ 사진첨부 /

Thanks
본인이름, 

 

#제품환불영어이메일#제품교환영어이메일#물건상품컴플레인영어이메일

 

 

 

이렇게 컴플레인 메일은 보내놓은 상태구요.

온라인에서 주문한 제품이 불량이나 데미지가 있어서 교환, 부분환불, 컴플레인 등을 해야 할 경우에는 제가 사용한 영어이메일을 참고하세요.

그리고 제품을 아예 사용하지 못할정도로 데미지가 있다면 전체 환불을 요청할수도 있겠지만

무리하게 전체 환불은 요청을 하면 오히려 튕길 수 있으니 적절한 선에서 부분환불해줄 수 있냐고 하는 게 좋아요.

또 메일을 적을 때 내가 기분나쁘다고 무례하게 적지말고 감정을 뺀 상태에서 상황을 설명하고 해결책을 제시하는 게 빠른 해결 방법 중 하나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아래에 예시 더 보여드릴게요 

 

 

[파손된상품 제품 새상품 교환, 환불, 부분환불 요청 영어 이메일]

 

1. 부분환불요청

Dear customer service,

My order #주문번호 placed on 주문날짜.
_ 날짜에 주문한 _주문번호 입니다.

I received wrong/ damaged item, but I prefer to keep the item.
잘못 된 / 파손 된 상품을 받았지만 그냥 물건을 갖고 싶습니다.

If possbile, I'd like to partial refund for the item.
가능하다면, 물건에 대한 부분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I look forward to hearing from you
답장 기다리겠습니다

Thanks
작성자이름, 

 

 

2. 결함이 있는 파손된 상품을 새상품으로 교환요청 시  

Dear customer service,
 
Hi, I'm contacting you regarding my order #주문 번호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관련해서 연락드립니다.
 
I have received above order but there is a problem.
주문한 물건을 받았으나 문제가 있습니다.
 
The “제품명”  [ arrived damaged. / is defective.]
이 제품이 파손되어 왔어요/ 결함이 있네요. 
 
I have attached images of this problem for you to inspect.
문제 확인을 위해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I will definitely need to have it exchanged for a new one. /  I would like to get a refund. 
상품을 반품 후 새 상품으로 교환받고 싶습니다. 
 
Please look into this problem and help me resolve this issue.
문제 확인 후 해결방안을 알려주세요. 
 
Thank you.
감사합니다.

 

3. 주문한 상품이 잘못 배송 되었을 때 또는 파손된 상품일 때 반품 후 새상품 교환 요청 시 

Dear customer service,

My order #주문번호 placed on 주문날짜.
_ 날짜에 주문한 _주문번호 입니다.

I received wrong item. 
저는 제가 주문했던 아이템이 아닌 다른 상품을 받았어요.

( 혹은 파손된 상품일 경우 아래참고 )

I received damaged item, it's 제품명 
저는 파손된 상품을 받았어요. 제품명은 _ 입니다.

I'd like to return damaged item and [ get a refund/ exchange it ]
손상된 제품을 반품하고 [ 환불 / 다시 새상품교환 ] 하고 싶어요.

Please send me prepaid return label via email.
이메일로 리턴 라벨을 보내주세요. 

* 리턴라벨 받으면 프린트해서 우체국가서 반송시키면 됩니다.

Thanks
이름,

 

 

 

답장오면 다시 업로드 할게요 ~~

다음 편에서 봐요 see ya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