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호주생활꿀팁

[아이폰벨소리설정] 아이폰 벨소리 다운받아 넣는 법(ringtone설정)

nabi2030 2024. 4. 17. 21:16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iPhone 벨소리 설정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까 합니다.
iPhone 벨소리 다운 받아 설정하는 법….
다들 알고 계신가요?


저는 벨소리 mp3 파일을 다운 받아서 아이튠즈로 또 막 넣고 그런게 너무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예전에 동기화인지 백업인지 뭘 하다가
다 날려 먹은 적도 있구요


그래서 2024 년인 만큼 (?) 갤럭시처럼 iPhone 또한 쉽게 벨소리를 다운 받아 사용하는 방법이 생겼지 않을까 해서 드디어 기본 벨소리를 탈출 하기 위해 설정에 들어가서 벨소리 다운 받는 것을 찾아 봤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설정에 들어가서 벨소리 설정에 들어가니 Tone Store 라는 항목이 있었습니다!!



#ringtone다운로드설정법#벨소리다운로드설정법#아이폰벨소리다운로드설정하기#아이폰세팅#아이폰노래다운로드#아이폰tonestore#아이폰기본설정#아이폰휴대폰벨소리#아이폰노래다운로드




그래서 클릭해서 들어가니
벨소리를 다운 받는 음악 사이트 같은 게 있더라구요
저는 망설임 없이 검색을 통해서 노래를 하나 찾았고 2.19 불을 주고 마음에 드는 벨소리를 다운 받았어요!
(하지만 이것은 알고 보니 그냥 노래를 다운 받은 것)


여러분은 꼭 Ringtone 에서 노래를 다운 받으세요
같은 곡이라도 Ringtone에 있는 노래를 받아야
벨소리로 설정이 가능하다네요…!!!

무조건 여기에서 노래를 다운 받는다고 해서 벨소리로 설정 가능하다는 것이 아니란거!!!!!

#ringtone다운로드설정법#벨소리다운로드설정법#아이폰벨소리다운로드설정하기#아이폰세팅#아이폰노래다운로드#아이폰tonestore#아이폰기본설정#아이폰휴대폰벨소리#아이폰노래다운로드



결국 저는 바보 같이 노래 두곡을 다운 받은 거고
벨소리옵션에는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 여전히 기본 벨소리들만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와 같은 실수를 하지 않으시길 바라며 모두 벨소리노래는Ringtone 카테고리에서 받으시길 바래요!!!!

#ringtone다운로드설정법#벨소리다운로드설정법#아이폰벨소리다운로드설정하기#아이폰세팅#아이폰노래다운로드#아이폰tonestore#아이폰기본설정#아이폰휴대폰벨소리#아이폰노래다운로드



그럼 오늘도 유익하셨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씨야씨야 seeyaseeya~~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