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붕따우여행] 싱가폴 마리나베이 말고, 나는 붕따우 마리나베이! 붕따우 5성급 호텔 Marina Bay 프리미어 오션뷰 이용후기, 마리나
nabi20302023. 10. 11. 14:44
728x90
베트남 붕따우여행에서 숙소만큼은 조용하고 한적하게 여유를 즐기고싶다하시는분들께 추천하는 숙소! 싱가폴 마리나베이 말고 붕따우 마리나베이 입니다 ㅎㅎ 붕따우 Marina Bay 도 5성급 호텔인데 가격이 아주 착하고, 가성비 넘치는 곳이라 추천드립니다. 위치는 안쪽에 있어서 프라이빗한 느낌도 들고, 조용~하게 호텔안에서 즐기는 게 좋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체크인: 15시 *수영장 이용시간: 체크인~19:00 *조식 이용시간: 아침 6:30~10시 *체크아웃: 다음날 12시
체크인은 오후3시였으나 우리는 예상시간보다 훨씬 빨리 도착! 얼리체크인 준비해달라하니 2시에 연락이 왔어요.
자전거 대여가 되는가......입구옆에 똑같이 생긴 자전거들이 촤라라락~ 우기였지만 붕따우에 있는 동안 비는 오지 않았고, 맑았다가 구름꼈다만 반복하던 하늘!
룸을 준비하는동안 짐만 맡겨놓고 잠시 다른 곳 들렸다오기로 했어요. 이곳은 로비! 생각보다 한국인이 없었고, 아니 제가 간 날짜에는 아예 한국인 없었어요.... 다 베트남사람같아보였던!
로비에서 창문밖으로 보이는 마리나베이 수영장! 싱가폴 마리나베이는 화려한 느낌이라하면 이곳은 평화로운 분위기? 분명 다른 느낌이긴 하지만, 이 곳도 정말 예뻤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면, 직원은 보이지않지만 쉴 수 있는 프론트층과 들어가보고싶지도 않았던 상점... 밖으로 나가면 아까 위에서 내려다봤던 그 수영장이 있어요. 수영장 이용시간은 19시 까지 라고 하네요!
시간도 남으니 어슬렁어슬렁 주변 둘러보기~~
가든뷰 1층은 발담글수 있는 물 ? 정도가 있는 것 같았고 프라이빗한 얕은 수영장 같은게 있는 곳도 보이네요.
바닷가를 중심으로 쭉 이어지던 룸들을 구경하고 있었는데, 우기라 구름이꼈다가 개었다가 날씨가 오락가락하고 바람이 많이불었어요.
이렇게 구경까지하고, 식사하러 그랩 잡아서 시티쪽 나갔는데~ 2시쯤 방 준비됐다고 전화와서 다시 들어 온 우리!
가까웠는데 굳이 카트로 이동시켜주시던 ㅎㅎ
뚜둥 !! 프라이빗했던 오션뷰 우리방 511호!!
더블베드에 밖에 보이는 바다까지...모든 게 너무 완벽해보였던 순간 ㅠㅠ
웰컴푸드는 Ann ? 쌀과자와 과일 ! 물도 2병있었는데 그까지만 무료고 나머지는 유료!
화장실엔 샤워룸, 변기 구분되어있고 욕조가 구비 되어 있는 구조! 어메니티는 자체브랜드껄 쓰네요 :)
습해서 오래앉아있진 못했지만, 이 감성..........너무 좋았음 T_T
놀다오니 해가 뉘엿뉘엿 지고 있고, 이 은은한 햇살에 누가 안반하리!! 정말 감동적이었던 숙소 ..............
대충 발로 찍어돋 이렇게 나오는 사진..그 날의 분위기를 카메라에 못담아서 아쉽아쉽
날씨도 따라줘서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주말이었지만 옆방도 비어있고 조용하게 친구랑 보내기 정말 좋았어요! 물론 편의시설이나 번화가가 떨어져있기에 계속 그랩타고 나가야하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이었지만 시끄러운 곳 보다 이렇게 한적한 숙소! 평온함 자체를 즐기고 싶으신 분이라면 모두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베트남 붕따우 마리나베이리조트!
* 시설안에 레스토랑도 있고 커피도 마실 수 있고,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데 마사지는 베트남물가라 믿기 어려울정도로 비쌌고 별로라는 평이 있어 안받았어요
그리고 다음날 조식!!! 조식이용시간은 6:30-10시로 넉넉했어요
그리고 붕따우 마리나베이 체크인 기다리는동안 중간에 그랩타고 나가서 먹고 온 음식은 무엇일까요~???
그 유명하고 유명한!! 꼬바붕따우에 다녀왔답니다 !! 안가보면 후회할 꼬바붕따우 후기 포스팅 넣어놀게요! 참고해서 여행일정짜는데 참고하셔유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