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호주생활꿀팁

[호주일상] 주말 시드니 가볼만한곳- 밀슨스포인트 브런치카페, 하버브릿지, MCA SYDNEY 시드니현대미술관 한국 서도호작가 개인전

nabi2030 2023. 1. 20. 14:01
728x90


여름은 나의 계절. 호주하면 날씨 ! 날씨하면 여름날씨 ㅎㅎ
오늘은 시드니에서 크게 거창한 주말 계획이 없는 분이라면 그냥 힐링하며 보낼 수 있는 하루코스를 알려드리려해요

아무에게도 알려주고싶지않은 제 최애 브런치카페를 소개해드릴게요 
Kirribilli 에 있는 Flying bear !
날씨가 좋을 땐 뷰가 정말 최고랍니다 T_T
옆에선 패들보드 타는 사람도 보이고 이 날은 사람이 많았지만 그럼에도 평화로움 만끽 

 

 

메뉴판! 가격대가 막 저렴하지는 않지만 자리값이라 생각하기로해요 :) 

 

 

메뉴판

 

 

다 먹고, 걸어서 밀슨스포인트 스테이션 까지 오면 하버브릿지와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를 보며 걸을 수 있는 다리가 나와요

오늘은 환상적인 뷰를 담으며 주말동안 행복한 에너지 마구마구 충전하는 날 !

 

 

 

쭉 따라서 걷다가 저는 MCA 현대미술관으로 향했어요! 가는 길에 커스텀스 하우스 라이브러리 근처 젤라또 아이스크림 맛집 Gelato Messina Circular Quey점에서 젤라또도 먹어주면 좋아요 :)

 

주소는 Gateway, 1 Macquarie Pl, Sydney NSW 2000

 

그리고 걸어서 도착한 MCA ! 

 

 

 

서도호 작가는 공간과 관계, 정체성 등을 주제로 주로 작업하며, 2001년 제49회 베니스 비엔날레를 통해 국제적으로 알려지기 시작했다고 해요 
서도호 작가는 올해 60세로 한국 언론에 의해 국가대표 설치 미술가로 묘사되고 있으며 미국과 일본의 유수의 갤러리의 전속작가로 활동해 왔답니다. 
이번 개인전은 한국국제교류재단(KF)이 지원했다고 하네요.
전시는 2023년 2월 26일까지라고 하니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들려보세요 :) 
 

#MCA현대미술관#한국작가서도호#호주시드니서도호

 

 

 

자랑스러운 시드니속의 한국.

요즘엔 짐가서 운동할때도 1시간동안 블랙핑크 , BTS, BTS 솔로 작업 곡 등 4-5개 곡의 뮤비를 보며 한국인임이 뿌듯해질때가 많은데 MCA에 한국작가의 전시라니 ! 

사랑하는 나의 대한민국, 가슴이 웅장해지는 하루였네요 :)

 

 

300x250